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브플렉스, ‘드라고나 온라인’ 5월 13일 첫 선~!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14: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엔테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자체 개발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a.gameclub.com)를 열고 1차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을 숭상하는 가상의 판타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고나’는 지난 4월 23일에는 새로운 티저 동영상을 선보이면서 호기심을 높여왔다.



특히, ‘천존협객전’, ‘그랜드판타지아’ 등 퍼블리싱 작품으로 성공적으로 게임 시장에 진입한 라이브플렉스가 2년여의 개발 기간과 80억 원의 개발 비용을 투입한 첫 번째 대형 개발 프로젝트라는 점에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고나’는 이번 일정발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도 선보였다. 화려한 게임 캐릭터를 이용해 깔끔하고 절제된 이미지로 제작되었다. 특히 여러 가지 게임에 대한 설명을 동영상 자료 및 플래시로 제작해 사용자들이 관련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를 통해 능력치를 가진 캐릭터로 변화가 가능한 빙의 시스템, 불확실성과 우연성을 강조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하게 될 던전예시, 럭키포켓, 포츈텔러 등의 게임 시스템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3개의 종족, 6개의 직업군으로 분류되는 캐릭터의 모습도 공개됐다.


‘드라고나’의 개발을 총괄하는 라이브플렉스 정재목 본부장은 “드라고나는 게임을 좋아하는 성인 유저들을 그 중심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성인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호쾌하고 화려한 사냥은 물론 우연성과 불확실성이 주는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