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 잉글리시로 생활영어 완벽 마스터!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14: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가 서비스하는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www.auditionenglish.com)’가 29일 ‘이즈쇼 파트4(Ez Show Part 4)’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즈쇼 파트4를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상황에서 쓰이는 핵심 영어문장 및 단어를 학습할 수 있다. ‘사라(Sara)’와 ‘브래드(Brad)’가 쇼핑, 관광, 출국 등 여러 배경 속에서 만들어가는 에피소드들을 따라가다 보면 따로 시간을 만들어 암기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영어문장을 익힐 수 있다. 특히, 비교적 쉽고 간단한 문장으로 구성된 ‘이즈쇼’는 영어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거나 영어공부를 갓 시작한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디션 잉글리시는 학습자끼리 영어 말하기 실력을 겨루는 대전시스템인 ‘토크플레이(Talk Play)’를 업데이트해 유저 편의 및 재미를 강화했다. 먼저, 로비에서 룸 마스터가 영어자막을 On, Off로 변경하면 로비에 있는 참여자가 변경 된 설정을 확인하고 원하는 상황에 맞춰 룸을 선택할 수 있다. 자신이 완벽하게 마스터한 레슨일 경우 자막 Off 방에 들어가 암기한 문장을 자막 없이 말하며 실력을 검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대기방에서 상대방의 음성 볼륨을 On, Off로 설정할 수 있으며, 유저간 롤 플레이를 진행할 시 게임 진행 순서를 보여주는 기능을 통해 자신의 차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토크플레이 시작과 종료 시점에 유저들의 발음 판정에 따라 나오는 캐릭터의 동작들이 추가되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영어학습 외에도 캐릭터들이 만드는 다양한 모션을 보는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디션 잉글리시는 ‘이즈쇼 패키지2’와 ‘이즈쇼 종합 패키지’를 각각 기존가격보다 10%, 12%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디션 잉글리시 업데이트 및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www.auditionenglis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