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H, <카로스 온라인> 공성전 시대 개막!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14: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정통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카로스 온라인>의 대규모 전쟁 콘텐츠인 ‘공성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공성전’은 <카로스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로, 기존 게임에서는 구현하기 힘들었던 수백 명이 참여하는 ‘다대다 전투 시스템’을 플레이 해 볼 수 있어 오픈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카로스 온라인>은 이번 ‘공성전’에서 총 900명 규모의 대형 전투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캐릭터간의 물리적인 충돌을 3D로 구현하고, 투석기 등 지형지물도 활용할 수 있어 유저들은 기존의 RPG에서는 느껴볼 수 없었던 전략적인 ‘공성전’의 묘미를 보다 사실감 있게 맛볼 수 있게 되었다.


‘공성전’은 길드마스터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전쟁의 종료 시점 시 ‘크리스탈’을 점거하고 있는 길드가 승리하게 되며, 승리한 길드에게는 다음 전쟁까지 성의 소유권을 비롯해 누적된 공성전 신청금 등의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KTH ‘올스타’는 ‘공성전’ 개막을 기념하여 4월 29일(목)부터 5월 27일(목)까지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의 신규 유저 및 휴면 유저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길드 모집 홍보글을 올리거나 ‘공성전’에 참여한 유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냉장고, 세탁기, 공기 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갤럭시게이트의 홍문철 대표는 "<카로스 온라인>의 백미, ‘공성전’ 콘텐츠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대단히 감사 드리며, ‘공성전’을 통해 정통 MMORPG의 참 묘미를 만끽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카로스 온라인> ‘공성전’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