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트라이더 ‘헬로키티’ 카트바디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5.06 09: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5일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신규 카트바디 ‘헬로키티 카트’를 업데이트한다.


헬로키티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된 ‘헬로키티 카트’는 아이템 저장소가 일반 카트에 비해 하나 많은 3개로 설계되었으며, ‘대마왕’, ‘강시’ 등의 아이템을 100% 방어해주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보다 전략적인 아이템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카트라이더 개발팀의 조재유 팀장은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여성, 어린이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및 기능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어린이날 가장 선물 받고 싶어하는 게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카트라이더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날 접속자 전원에게 경험치와 게임머니(루찌) 두 배를 증정하며, 어버이날은 접속자 전원에게 ‘카네이션 핸드봉’을 증정한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자에게는 출석일수에 따라 ‘슬롯체인저’, ‘골든 스톰블레이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헬로키티는 1974년 출시된 이래 36년간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로, 현재 약 2만 개가 넘는 헬로키티 관련상품 생산되고 있으며, 약 4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카트라이더 홈페이지 주소: http://kart.nexon.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