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르의 전설2> 행운의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5.06 10: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의 대표 무협MMORPG <미르의 전설2>(http://www.mir2.co.kr)가 5월 6일 이용자와 함께하는 ‘미르5월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게임을 통해 따뜻한 정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 내 간단한 미션수행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터에서 마주친 몬스터를 물리쳐, 달콤한 기운이 느껴지는 딸기 솜사탕과, 포도 솜사탕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솜사탕을 얻은 이용자는 캐릭터의 체력과 마력을 각각 25%씩 회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비천현’ 지역에 ‘꽃장수NPC’를 배치하고, 이를 찾아온 이용자에게 매일 한번씩 마법과 도력을 함께 상승시켜주는 ‘마법의 카네이션’을 제공하는 등 쉽고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미르의 전설2>는 ‘프리미엄PC방’ 이용자들에게 한 시간에 한번씩 복용 가능한 체력 회복 아이템 ‘증정수’를 선물하는 PC방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만물이 소생하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시즌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의 부가적인 재미와 원하는 아이템도 얻는 풍성한5월을 맞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르5월제> 이벤트는 19일 까지 진행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2>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r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르의 전설2>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1세대 무협 MMORPG로 손쉬운 조작과 탁월한 밸런싱,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