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르의 전설3> 낚시하면 민물장어가 집으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5.06 15: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가 개발, 서비스중인MMORPG <미르의 전설3>가 6일, ‘낚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낚시 시스템’은 ‘낚시대’와 ‘바늘’ 등 간단한 도구만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희귀 어종’과, ‘보물 상자’ 등 낚시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찾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낚시 시스템’의 다양한 활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에 특별한 경품도 준비돼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강태공의 낚싯대 찾기’, ‘어죽’ 만들기’ 등의 퀘스트를 진행하고, 이를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민물장어’와 ‘쭈꾸미 볶음’ 등 실제 상품을 집으로 보내줘, 이용자들은 실제 낚시에 참여한듯한 즐거움을 느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통해 잠깐 쉬어 갈수 있도록,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퀘스트를 통해 게임의 낚시법도 배우고, 실제 상품을 받는 즐거운 경험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3> 공식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