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지 오브 코난, 맥시멈 테스트(2차 CBT) 시작!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5.06 15: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올해 상반기 중 공개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는 대작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맥시멈 테스트)의 2회 차 테스트를 금일 오후에 2시에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확장팩) ‘신을 죽이는 자의 등장’을 포함한 최상위 수준인 80레벨의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는 5월 9일(일)까지 진행되며, 기존에 참여한 테스터 이외에 새롭게 선발된 3,000명의 게이머들도 함께 참여한다. 아울러 1회 차와 동일하게 이번 테스트 기간에도 네오위즈 가맹PC방을 찾는 게이머들은 제한 없이 ‘에이지 오브 코난’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맥시멈 테스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2주에 걸쳐 8일 동안 진행되는 테스트 기간 중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10레벨씩 달성할 때마다 주어지는 심볼을 수집하면 개수에 따라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와 27인치 HD모니터 등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공개 서비스 시작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별도의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는 레이저 나가 마우스도 선물한다.


한편, 지난 4월 29일(목)부터 5월 2일(일)까지 진행된 1회 차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에이지 오브 코난’의 그래픽 퀄리티와 높은 몰입감에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네오위즈게임즈와 펀컴이 만들어낸 한국화 작업의 결과물에도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맥시멈 테스트 및 ‘에이지 오브 코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an.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