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리그, 대한항공과 함께 또 한 번 비상!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6.09 15: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스타리그와 함께 다시 한 번 취항에 나선다! 30번째 스타리그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 시즌2>가 오는 6월 11일(금) 펼쳐지는 예선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 진행되는 것.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조현민 팀장은 “지난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에 열띤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E스포츠 팬들께 감사하다”며 “지난 시즌이 젊은 세대에게 다가가기 위한 첫걸음이었다면, 시즌 2는 보다 적극적으로 대한항공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후원 이유를 밝혔다. 이어 “대한항공은 여객기뿐만 아니라 美 보잉사와 함께 꿈의 항공기라 불리는 ‘B787’ 등 실제 비행기 설계 및 제작까지 하는 첨단 산업을 걷고 있다”며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대한항공의 첨단 산업을 스타리그를 통해 알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결정을 전해들은 업계 및 E스포츠 팬들은 대한항공의 연이은 후원에 크게 환영하는 분위기다. “어려운 상황에서 결정을 내려준 대한항공에 감사하다”, “연이은 후원을 결정한 만큼 연간 후원도 기대해보겠다” 등 고무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게임넷 제작국 박창현 국장 또한 “최고 브랜드인 대한항공과 온게임넷이 뭉친 만큼 최고의 대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 시즌2>의 총 상금은 1억 800만원. 우승상금 4000만원, 준우승상금 2000만원을 비롯해 36강까지 상금이 각각 차등 지급된다.


한편, 지난 시즌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이 김정우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오는 11일(금) 진행되는 예선전을 통해 스타리거 명단에 이름을 올릴 선수는 누가 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예선전은 오전 9시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 보조경기장’ 열리며, 낮 12시부터 온게임넷과 온게임넷닷컴을 통해 ‘멀티 라이브 시스템’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