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브플렉스, 페이스북에 이-카드(E-card) 서비스 개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6.17 11: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글로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에 ‘펀 이-카드(Fun e-card)’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 밝혔다.


‘펀 이-카드’는 플래시를 기반으로 제작된 온라인 카드 전송 서비스로, 페이스북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각 주제별로 총 120여 가지의 다양한 플래시 카드를 준비해 놓고 있어 사용자는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메시지를 입력한 후 발송할 수 있으며, 주어진 아이템으로 직접 카드를 만들 수도 있다.


이처럼 여러 가지 재미있는 플래시 카드를 제공하는 이-카드 서비스는 개인간의 온라인 인맥을 형성하는 SNS인 ‘페이스북’에서 사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펀 이-카드’ 서비스에 앞서 지난 3월 소셜네트워크게임(SNG) ‘게임클럽’ 44종과 사진편집 어플리케이션인 ‘포토스튜디오’를 출시해 현재까지 30만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마이스페이스에도 ‘게임클럽’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현재 개발중인 레스토랑 경영 시뮬레이션 소셜 게임인 ‘스시빌’도 7월 중으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김호선 대표이사는 “전 세계적으로 4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페이스북은 그 관련 콘텐츠 시장 역시 매우 큰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국내 업체 중 가장 발 빠르게 관련 어플리케이션과 소셜 게임들을 개발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라며, “현재까지의 성장세를 계속 이어나가 금년 내에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