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스트카오스, 16강 진출시 고객 모두에게 유료 아이템 쏜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6.17 11: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카오스>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면 고객 전원에게 유료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스트카오스>는 6월 23일 진행하는 한국과 나이지리아전 종료 후 우리나라의 16강 진출이 확정되면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모든 고객에게 유료 아이템인 ‘대한민국 응원복 코스튬’을 증정한다.



바른손게임즈의 마케팅팀 원성연 매니저는 “게임에서도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한 마음이 되어 태극전사를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라스트카오스>를 한번이라도 즐겼던 유저라면 누구나 해당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며, “향후 16강을 넘어 8강, 4강까지 대한민국 경기 결과에 따라 모든 유저들이 나눌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축구공’을 모아 다양한 기회에 도전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라스트카오스>는 그리스 전의 승리를 기념하고, 아르헨티나 전의 승리를 기원하고자 달성해야 하는 ‘축구공’의 개수를 하향 조정하는 등 유저들의 더욱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스트카오스>의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