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크래프트III 2010 지역 결선’ 김성식 선수 결승 진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06.21 11: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승자조 김성식 선수, 침착한 대처와 견제 플레이로 2-1 역전승 거두며 결승 진출


- 패자조 장재호 선수, 박철우 선수 2-0 제압해 기사회생… 최고의 기량 선보여


- 오는 25일 저녁 7시 박준-장재호 선수 패자조 결승 진출전서 격돌, 최종 결승전 김성식 선수 ‘초박빙 대결’ 생중계


블리자드의 전략시뮬레이션(RTS) 게임 ‘워크래프트III 2010 지역 결선’ 두 번째 경기가 지난 18일 곰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



곰TV(www.gomtv.com)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워크래프트III 2010 지역 결선’ 두 번째 경기는 승자조 결승과 패자조 결승으로, 승자조에서는 김성식 선수가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결승전 진출을 확정 짓고 패자조에서는 장재호 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펼치며 패자조 결승 진출전에 올랐다.


먼저 진행된 승자조 결승전에서는 김성식 선수가 박준 선수를 2-1로 역전에 성공하면서 결승에진출하게 되었다. 김성식 선수는 1세트 경기 패배에도 굴하지 않고 2, 3세트 경기에서 침착한 대처와 흔들리지 않는 방어, 뛰어난 유닛 컨트롤을 선보이며 세계 최고의 오크로 평가 받는 박준 선수를 상대로 역전승을 거둬 워크래프트III 게임팬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


이어 진행된 패자조 결승전에서는 장재호 선수와 박철우 선수의 경기가 펼쳐졌다. 3전 2선승제로 치러진 경기에서 장재호 선수는 2-0으로 압승을 거두며 패자조 결승 진출전을 확정 지었다. 정확한 판단력과 완벽한 아이템 세팅, 강력한 병력을 앞세운 장재호 선수는 초반부터 박철우 선수를 압박하며 탁월한 플레이를 선보여 다음주 펼쳐질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로써 장재호 선수는 오는 25일 패자조 결승 진출전에서 박준 선수와 맞대결을 펼치게 되며, 승자는 김성식 선수와 대망의 최종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최종 결승전을 곰TV로 시청하는 게임팬들은 경기 도중 실시간으로 승자 예측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승자를 맞춘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여행자 가방,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7월 4일 곰TV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곰TV 제작센터 안성국 PD는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워크래프트III 2010 지역 결선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팬들에게 현장의 열기를 생생히 느낄 수 있는 흥미진진한 방송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8일 펼쳐진 모든 경기는 곰TV 내 블리자드 e스포츠 채널(http://ch.gomtv.com/414)을 통해서 VOD로 다시 볼 수 있으며, 25일 결승전은 오후 7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