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마니아코리아의 제2차 세계대전 기반 웹게임, <웹2차대전> 베일을 벗다!

  • 경향게임스
  • 입력 2008.06.10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마니아(대표:리우포유안)는 자사의 한국 지사인 감마니아코리아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제2차 세계대전 기반 웹게임 <웹2차대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는 29일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공개 예정인 <웹2차대전>의 공식 홈페이지는 전쟁의 생동감을 전달하기 위해 통신대, 정보과, 작전과, 내무실, 위병소 등 하나의 체계적인 군사 시스템으로 기획되었으며, 게임 접속에서부터 진행까지의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감마니아코리아측은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유저와의 만남을 시작하며 그간 전쟁이 임박했음을 암시하는 티저사이트와 게임 명칭만으로 증폭되었던 궁금증을 말끔하게 해소시키고 상호 교류의 장을 확대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2차대전>은 1939년에서 1945년에 이르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웹게임으로서 당시 사용되었던 전투 정보를 바탕으로‘아돌프 히틀러(Adolf Hitler)’,’윈스턴 처칠(Winston Leonard Spencer Churchill)’등 실존 인물들을 장군으로 등장시키고 실 전투 병기들이 생생하게 묘사해 재현되어 상반기 내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