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바(A.V.A), 여름시즌을 강타할 새로운 미션 ‘락다운’ 오픈!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6.29 11: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여름시즌을 맞아 신규 AI(인공지능)미션 ‘락다운’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선보인 신개념 PVE(Player vs environment)모드 ‘프리즌 브레이크’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아바(A.V.A)’가 보다 새롭고 강해진 신규 AI미션 ‘락다운’을 선보인 것. ‘락다운’은 인공지능 플레이어들과 끊임없이 전투를 펼치던 기존 ‘프리즌 브레이크’의 ‘생존미션’과 달리 인공지능 폭도들과 대결을 펼치며 총 3개로 나뉘어지는 라운드를 클리어 하는 방식을 도입해 단계별로 임무를 달성해 나가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수준의 이용자 층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절 할 수 있으며, 배경이 되는 교도소 내부 구조를 작게 제작해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각 라운드의 막바지에는 강한 힘을 가진 보스가 등장해 이를 공략하는 RPG적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미션에 대한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트레일러 동영상과 개발자 인터뷰가 들어간 인트로 페이지를 오픈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1년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패키지 게임이나 RPG에서 느낄 수 있는 라운드 클리어, 보스 사냥 등의 재미를 접목한 신규 AI미션 ‘락다운’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월드컵 열기에 젖어있는 요즘 축구 경기를 기다리며 ‘아바(A.V.A)’의 신규 미션을 즐긴다면 지루하지 않은 밤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신규 미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