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 친선경기 랭킹전 업데이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6.29 13: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은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에 친선경기 랭킹전과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프로야구 매니저>는 지난달 선보인 친선경기의 추가 컨텐츠인 랭킹전을 도입한다. 랭킹전은 하루 최대 10경기 진행이 가능하며, 시합 전에 경기 중 발생할 수 있는 세부 사항을 미리 예측하여 적중시킬 경우 더 많은 게임 머니(PT)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선수 연장 계약 횟수가 최대 6회까지 가능하도록 변경했으며, 계약 연장 시 필요한 비용 역시 대폭 줄었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선수 카드 보유 슬롯이 부족했던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선수단 확장 아이템을 추가하고, 7월 연습경기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매니저> 유저들을 위해 내달 25일까지 ‘도전! 야구의 달인’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문제씩 출제되는 문제를 맞출 경우 10,000PT가 지급되며, 참여만해도 5,000PT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5문항 이상을 맞춘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PMP를 증정하며, 20문항 이상 문제를 맞춘 고득점자에게는 선수카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현재 순조롭게 정식 서비스를 진행중인 <프로야구 매니저>는 주식회사 세가(COO 우스이 오키타네)의 유명 게임 ‘프로야구팀을 만들자 온라인2’를 국내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로컬라이즈한 게임이다.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가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적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 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