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 온라인, 15일 무제한 테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7.02 10: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꾸러기소프트(대표 박지훈)에서 개발중인 동·서양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무제한 테스트를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2일) 밝혔다.


<위 온라인:비밀원정대>는 동양과 서양의 대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한차례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무기를 사용자 편의성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있는 신개념 방식을 도입해 국내외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인스턴트 던전은 마치 보물찾기를 하는 듯한 느낌과 섬세한 컨트롤을 요구하여 콘솔게임의 조작감을 그대로 옮겨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 앞서 <위 온라인:비밀원정대>는 이미 3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 동·서양 세계의 게임 밸런스와 컨텐츠 테스트를 진행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에 실시하는 무제한 테스트는 구름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사장은 “이번 <위 온라인:비밀원정대> 무제한 테스트는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참가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며 “그간 제한된 테스터 모집으로 인해 <위 온라인:비밀원정대>를 즐기지 못한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온라인:비밀원정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