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소스’,서비스 안정화로 인기몰이 중!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7.19 15: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9일, 정통 액션 RPG의 부활 ‘미소스(http://mythos.hanbiton.com)’가 서버 안정화을 위해 수 차례 점검과 최적화를 진행하여 여전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미소스는 OBT 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얻기 시작해 공개 테스트(OBT) 첫날 게임트릭스 기준 33위에서 미스는 하루만에 13계단 상승하며 20위를 기록, 이후 꾸준한 상승세로 15위까지 순위가 올랐다.


이처럼 인기 급 상승과 함께 유저들이 폭발적으로 몰리면서, 준비했던 서버가 포화상태에 이르러 네트워크는 불안정한 일이 일어났고, 여기에 더해 계정도용 사건이 발생,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수시 점검이 이어져 유저들의 불만이 커지기도 했다.


그러나 점검을 통해 서버를 확충하고 네트워크 안정화에 힘쓴 결과, 현재는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실제로 게임트릭스 기준 PC방 이용 순위에서 19위라는 여전히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게임노트 기준 주간 인기 순위에서는 전주 대비 33계단 상승한 23위를 기록했다. 게시판에도 하루 3천여건 이상의 게시물이 올라오며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U-OTP 도입으로 계정도용 사례를 일차적으로 해결하였을 뿐만 아니라 오늘 2차 비밀번호 도입까지 마무리할 예정이어서 더 이상 계정 도용의 불안에서도 해방될 수 있게 되었다.


계정 도용의 문제가 오늘 패치를 통해 말끔하게 해소 되면, 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제한되었던 일부 컨텐츠의 활용 또한 가능해질 예정이며, 빠른 시일 내에 신규서버도 추가하여 접속 대기를 하던 유저들이 언제나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밖에 기타 미소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