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카 초대형 업데이트 ‘EPIC2’ 올 여름 태풍의 눈으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7.23 17: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1000 vs 1000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이 ‘EPIC2: Exodus’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에이카는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초 강력 업데이트 ‘EPIC2: Exodus’를 선보이며 기존 유저 및 신규 유저들에게 대규모 전쟁 게임의 진수를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EPIC2: Exodus‘는 ‘레오폴드’, ‘카레나’, ‘헤스티아’ 3개의 천공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먼저 한파의 섬 ‘레오폴드’를 공개했다. 무더운 여름에 만나는 한파의 섬에서 유저들은 뼛속까지 스며드는 시원함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을 즐겨온 많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 더 높은 만족감을 주기 위해 유저들이 보내온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먼저, 국가별 인구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인구 비율이 높은 국가에 ‘시민가입 제한’, ‘타국 이주 시 정착금 지원’ 정책을 도입, 이를 통해 각 국가간 밸런스를 조정해 쾌적한 게임 환경을 조성했다. 이는 국가간 밸런스 해소의 첫걸음으로 이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파격적인 가격정책도 눈 여겨 볼만하다. 프리미엄 아이템을 최대 9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유저들이 부담 없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스카이 노블레스’ 아이템을 새롭게 도입, PC방에서 소수의 유저들만이 누릴 수 있던 빠른 레벨 업의 혜택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한 유저는 ‘스카이 노블레스 버프가 사라지지 않아 생동감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레오폴드 섬 오픈과 함께 진화된 전쟁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높은 만족감과 기대감을 전했다.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이벤트 혜택도 매우 강력하다. 런칭 페스티벌로 내달 8일까지 ‘블로그에 에이카를 소개하세요’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 소개, EPIC2 업데이트 정보 등을 게임 스크린샷, 원화 등과 함께 자신의 블로그, 포털사이트, 게임 관련사이트에 소개하고 해당 웹 페이지 주소를 에이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75레벨 명예 장비 방어구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런칭 페스티벌 기간 동안만 진행되는 것으로 강력한 풀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내달 29일까지 ‘에이카 커뮤니티가 즐거워진다’ AP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간의 친목 도모에 큰 도움을 주고, 다양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에이카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거나 글을 쓰면 에이카 AP포인트를 획득가능, 모인 포인트로 아이템에 응모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소통과 대화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EPIC2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의 획기적인 변화는 물론 게임 내 구석구석까지 고려한 작지만 강력한 변화들을 만들어냈다. 에이카팀은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첫 걸음으로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생각 하에 전쟁 MMORPG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에이카 업데이트 및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