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킹] SNG계 추신수, 페이스북서 홈런 ‘펑펑’
[홈런킹] SNG계 추신수, 페이스북서 홈런 ‘펑펑’
  • 경향게임스
  • 승인 2010.08.0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친구들과 ‘공포의 외인구단’을 만들어 볼까?


지난 7월 26일 국산 SNG ‘홈런킹’이 페이스북에 론칭돼 눈길을 끌고 있다.
 
‘홈런킹’은 리젠소프트가 개발한 야구게임으로, ‘버디붐’이나 ‘컬러팡’ 등을 서비스 중인 SNG 퍼블리셔 디브로스가 서비스를 맡았다.


디브로스는 7월은 북미 유저들의 ‘야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라고 밝히고, 이러한 상황에 페이스북에 론칭된 ‘홈런킹’은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홈런킹’의 가장 큰 특징은 프로야구 올스타전의 이벤트인 ‘홈런더비’를 게임으로 구현했다는 점이다.



무엇보다 ‘홈런킹’은 대부분의 페이스북 게임이 플래시로 개발된 것과 달리, 유니티 3D 엔진을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을 확실히 구현했다.


화려한 그래픽과는 달리 조작법은 간단하다. ‘홈런킹’은 마우스 원 클릭 조작만으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홈런킹’은 일촌들과 경쟁하는 묘미도 흥미롭고, 다양한 아이템 추가가 예정돼 있어 지속적 재미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개발사인 리젠소프트는 향후 축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장르를 웹 3D 기반의 소셜네트워크 게임으로 개발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 게임명 : 홈런킹
● 개발사 : 리젠소프트
● 서비스 일정 : 7월 26일 정식서비스
● 장르 : 스포츠
● 서비스 SNS : 페이스북
● 유료화 : 무료(부분유료화)


※‘게임 밖 게임’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SNG, 플래시 게임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