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라고나 온라인’, 9월 1일 2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8.11 15: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자체개발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9월 1일부터 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이브플렉스가 2년 6개월의 개발기간과 80여명의 개발진을 투입해 제작중인 ‘드라고나 온라인’은 이미 지난 5월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해 독특한 드래곤 빙의 시스템 및 여러 편의 시스템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게임성을 검증 받았다.


지난 8월 10일 5시간 동안에만 진행된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에도 총 5,000여명의 유저가 참여했으며, 동시접속자수도 2,000명을 넘어서는 등 높은 기대감과 관심을 나타냈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스트레스 테스트의 목적인 서버 안정성 부분의 확인을 위해 실제 참여 유저 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입력 했음에도 큰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아 두 번째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바로 발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드라고나’의 2차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일본 배우 ‘아오이소라’를 모델로 선정하고 오는 26, 27일 이틀 동안 화보 촬영 및 유저간담회를 진행하며, 비공개테스트 모집과 진행 중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드라고나’의 개발을 총괄하는 라이브플렉스 정재목 본부장은 “급작스럽게 진행한 스트레스 테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개발 과정에 큰 도움이 되었다.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진행될 비공개테스트 및 공개서비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드라고나’는 2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후 4분기에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ragona.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