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H, <십이지천>, <십이지천2> 팬사이트 지원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8.11 15: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성인 무협 RPG <십이지천>, <십이지천2>가 금일(11일)부터 팬사이트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8월 3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십이지천>과 <십이지천2> 외부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유저들간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는 <십이지천>, <십이지천2>의 외부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올스타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당첨된 유저들은 커뮤니티 운영에 필요한 이벤트 경품을 지원받을 수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BM(Brand Manager)은 “이번 이벤트가 유저들의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에 도움이 되고, 게임을 즐기는 색다른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십이지천>과 <십이지천2>를 변함없이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해드리고자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동양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십이지천>과 <십이지천2>는 쉽고 빠른 게임 진행과 독보적인 대규모 전쟁 시스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성공적인 상용화를 거쳐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성인 무협 RPG로 자리매김했다.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웹사이트(http://12sky.paran.com)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