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게임즈 신작 MMORPG <레이더즈>, 금일부터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8.12 10: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레이더즈(RaiderZ)>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레이더즈’는 정밀하게 설계된 타격 영역 및 시점을 기반으로 한 논-타겟팅(Non-Targeting) 액션을 게이머의 조작에 의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 게임이다. 이번 첫 번째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주말기간인 14일과 15일에는 2시부터 진행된다.



‘레이더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서버 및 시스템에 대한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하고, 20종의 에픽몬스터와 특화된 장인시스템 등 레벨 20까지 다량의 콘텐츠를 공개해 전반적인 게임성도 함께 검증할 계획이다.


테스터 당첨자는 친구 한 명을 추천해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 조중필 대표는 MMORPG를 액션으로 재해석하기 위해 오랜 기간 개발한 ‘레이더즈’가 첫 선을 보이게 됐다”며, “첫 테스트인 만큼 아직 많은 부분이 부족하지만 재미의 검증을 위해 테스터 여러분들의 많은 고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레이더즈>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