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드캣츠, 양면 사용 가능한 사이보그 V5 게이밍 마우스 패드 발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8.20 10: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과 북미의 톱 게이밍 전문기기 브랜드인 매드캣츠(한국 공식 수입원 트레이딩 포스트, 대표: 방교환 www.cyborggaming.co.kr)는 자사의 사이보그 (Cyborg®) V5 마우스 패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V5’는 기존에 발매된 V1과 V3를 잇는 시리즈로서 최상위 제품이다. 알루미늄 본체의 ‘V5 마우스 패드’는 마우스를 더 빠르고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는 PTFE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슬라이딩에 최적화 된 푸른색 면과 브레이킹에 최적화 된 붉은색 면으로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도모했다. 또한, 일반 광마우스나 레이저 마우스뿐만 아니라 5600DPI급 이상의 초고감도 레이저 센서를 사용한 게이밍 마우스에도 미세한 오차 없이 최상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한편, 사이보그 게이밍에서 출시되는 R.A.T마우스와 함께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V5 마우스 패드는 가로 11.8”(30Cm) 세로 9.25”(23.5Cm)의 크기로 게임 환경에 최적화 되어있다.


트레이딩 포스트의 이이재 이사는 “기존 5000dpi이상의 고감도 레이저 마우스는 천패드나 폼패드 등의 일반 마우스 패드에서 포인터의 흔들림이나 떨림 현상이 있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알루미늄 패드, 유리 패드 등 딱딱한 재질의 마우스 패드와의 호환성을 고려하여야 했다.” “이를 반영하여 알루미늄과 PTFE재질로 고급스럽게 마감된 V5마우스 패드를 출시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매드캣츠 공식 홈페이지(www.cyborggaming.co.kr) 및 문의처 (070-7500-0477)와 트레이딩포스트 홈페이지 (www.tpo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35,000원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