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지천> 시스템, UI 영상 전격 공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8.20 14: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에서 개발/서비스하는 ‘최고의 MMORPG’ <삼국지천> (http://three.hanbiton.com)이 금일(8월20일) 시스템 및 UI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번 PvP 동영상 공개에 이어 2번째로 공개된 이번 영상을 통해 유저들은 8종의 클래스 선택과 커스터마이징 및 화려한 모션의 주요 스킬을 볼 수 있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삼국지천>의 개선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이 눈길을 끌며, 국가별 버프와 방어구를 선보여 국가를 선택하는데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각 삼국의 대표 영웅 NPC로 등장하는 유비, 조조, 하후돈, 조자룡 등의 위엄 있고 생생한 표정과 게임 내 국가별 탈 것인 늑대, 곰, 멧돼지 등을 구입, 등록, 소환하는 방법과 전투장면도 감상할 수 있다.



전체 맵을 통해 삼국의 대표 성인 남피성과 성도성, 건업성 등 삼국 주요 필드의 몬스터와 풍경 등 게임의 배경도 이번 영상에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인벤토리와 상인을 통한 무기 구입 등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과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참여한 OST도 동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최고의 MMORPG’ <삼국지천> (http://three.hanbiton.com)은 조만간 2차 CBT 일정을 공개하며 대규모 전장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콘텐츠를 유저들 앞에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