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카> 오픈베타 친구를 찾아드립니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8.20 17: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에서 서비스하는 “1000 vs 1000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 (http://aika.hanbiton.com)은 금일(8월 20일) 옛 친구들을 찾을 수 있는  ‘만남의 광장’ 게시판을 신설하고 ‘모두 지금 광장으로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 ‘만남의 광장’ 게시판은 오픈베타를 함께 했던 오랜 옛 친구들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1000 vs 1000 초대형 전쟁 MMORPG”에 맞게 같이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친구 및 스승을 찾는 자유로운 친분 교류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에이카>는 ‘만남의 광장’ 게시판을 신설하며  ‘모두 지금 광장으로 모여라’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외롭운 인생 탈출기’라는 소제목과 같이 ‘만남의 광장’ 게시판을 통해 친구나 스승 또는 리전을 찾는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5천 캐쉬를 지급하며, 옛 친구를 찾는 등 특별한 사연의 인연을 찾는 글을 올린 10명의 유저들에게는 <에이카> 3만 캐시를 선물로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에이카 만남의 광장게시판을 통해 예전 게임 속 동료와 스승을 찾아서 다시 한번 게임을 함께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전쟁 게임의 묘미를 알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게시판 신설과 EPIC2 업데이트로 더욱 새로워진 <에이카 온라인> 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기타 이벤트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