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H, <카로스 온라인> 한가위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09.10 17: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의 정통 MMORPG <카로스 온라인>이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대표하는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9일(목)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는 추석을 대표하는 음식인 ‘송편’을 게임 내에 등장시켜, 유저들이 게임을 하는 내내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또한 이벤트 응모 방법이 쉽고 간단해, 유저들은 <카로스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동안 몬스터를 사냥해 드랍되는 송편 아이템을 모으기만 하면 된다.



송편 아이템을 10개씩 모아 추석 이벤트 퀘스트를 담당하는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가져다 주면 ‘복주머니’를 주는데, 그 주머니를 열면 고급 게임아이템 및 캐쉬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송편을 많이 모으면 모을수록 유저들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점점 많아진다.


2009년 말,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대규모 공성전 시스템으로 대한민국 MMORPG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던 <카로스 온라인>은 올 8월 홍콩 및 대만에서 성공적인 공개서비스에 돌입, 글로벌 유저들에게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카로스 온라인>과 이번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