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지W, 천하를 호령하는 최강 장수가 온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11.05 14: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온라인(대표 오태경)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W’가 지난 4일 카드 수집 시스템 외 다양한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카드 수집 시스템, 진영 시스템 등이 추가 구현되어 게임의 재미요소와 긴장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카드 수집 시스템은 각 등급마다 장수들을 수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에는 자신이 원하는 카드만 사용했었다면 업데이트 이후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거나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장수 카드를 수집하여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진영 시스템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진영을 선택하여 구성원들을 모두 모집할 경우 보유한 장수의 능력치가 상승되는 시스템으로 자신이 원하는 장수들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다. 이때 21레벨 이상의 장수만 등록이 가능하며 언제든지 다시 해제할 수 있다.



이외에 게임 내 천하정세 페이지가 추가되어 매일 일어나는 토벌, 탐험, 탐색, 약탈의 횟수와 분야별 TOP 10 장수에 대한 정보가 공개된다. 이로 인해 천하를 쟁패하는 장수에 대한 정보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어 뛰어난 장수와 실력을 비교 분석하여 자신의 장수 능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한편, ‘삼국지W’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여 게시판 운영자 역할을 할 수 있는 홍보대사를 선정하고 있다. 현재 13차 홍보대사를 선발하였으며 홍보대사는 2주 동안 게시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제12차 홍보대사에 선정되었던 닉네임 ‘엔젤’은 “온라인상이지만 많은 사람들을 알고 싶었고 나만의 게임 노하우를 많은 유저에게 알리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다”며 “’삼국지W’는 단순하면서도 복잡함이 매력으로 쟁을 통해 자신이 키운 장수들이 승승장구 할 때 느끼는 뿌듯함은 기존 다른 게임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것”이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W’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amw/)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