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하임, 광저우 아시안게임 기념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11.10 14: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는 자사의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그하임>에서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맞이해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라그하임>의 아시안게임 기념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실제 성적에 따라 유저들에게도 그 혜택을 돌려주는 내용으로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우선 대한민국 대표팀이 아시안게임에서 획득하는 메달의 개수에 따라 게임 내 경험치 2배, 공격력 30%, 방어력 30% 상승하는 ‘금메달 버프’를 발동시키고, 추가로 대한민국이 종합 순위 3위 안에 들면 그 동안 우리나라 선수들이 획득한 메달 개수의 시간만큼 ‘금메달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가대표들이 획득할 금, 은, 동메달의 개수를 맞추는 유저에게도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에는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태극전사 LP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바른손게임즈 마케팅팀 한진영 매니저는 “아시안게임에서의 대한민국 대표팀 성적대로 라그하임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드리는 이벤트이니만큼, 오프라인에서는 우리나라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을 보내고 온라인에서도 축제 분위기에 걸맞은 게임 내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그하임>의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ghaim.barunson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