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마니아 '웹2차대전', SBS 채널링 서비스 돌입!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11.10 15: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마니아(대표:리우포유안)가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웹2차대전'이 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와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SBS사이트 게임채널을 통해 금일(11월 10일)부터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웹2차대전'은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지닌 웹게임으로, 2차 세계대전의 치열한 전장을 웹게임으로 지난 8월 공개서비스(OBT)를 실시한 이후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SBS사이트의 게임채널과 '웹2차대전'의 뛰어난 게임성이 만나 상승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서비스 채널의 다양화와 공동 마케팅을 통한 인지도 상승, 신규 유저 확보 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감마니아 코리아의 리오 초우(周繁湘 Leo Chou) COO는 "SBS콘텐츠허브와 웹2차대전의 채널링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SBS회원은 간단한 동의절차를 통해 제 2차 세계대전의 전장을 웹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감마니아는 다양한 게임 채널을 마련해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BS콘텐츠허브 게임사업팀 팀장은 "SBS사이트를 통해 감마니아의 우수한 ‘웹2차대전’게임을 서비스 함으로써 SBS회원들이 별도의 설치 없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SBS사이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채널링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웹2차대전'은 지난 8월 진행된 게임하마와 채널링을 시작한 후 꾸준한 게임 이용자 증가로 안정된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어, 이번 SBS콘텐츠허브와의 채널링 역시 양사가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웹2차대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2w.ga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BS사이트 게임채널 (http://game.sbs.co.kr)을 통해서도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