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텍코리아, 최신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번들판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3.24 15: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C 파트너 리미티드(PC Partner Limited)의 ‘조텍(대표이사 김성표)’ 에서 ‘어새씬크리드: 브라더후드’ 를 자사의 GTX560Ti 그래픽카드와 번들링 하여 발매한다.


‘Assassin’s Creed®Brotherhood(PC,영문)’는 전작의 주인공 에지오가 각지에서 암살자를 모집하여 암살단을 조직하고, 그들과 함께 부패한 권력의 중심 세력과 맞서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이번 편은 암살 방식의 다양화는 물론 전투의 박진감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또한, 고증된 자료를 통하여 충실하게 재현한 로마를 거닐고 있노라면 여행이라도 온 것 같은 분위기에 압도된다.



시리즈 최초로 멀티 플레이가 도입되어 전혀 새로운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존의 멀티 플레이는 2개의 진영이 대적하는 것이 전부였다면, 이번에는 3개 이상의 진영이 대적하여 서로 쫓고 쫓기는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하게 된다. 물론 멀티 플레이에서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이 상승하면 그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거나 새로운 무기로 무장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에는U play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최근 출시한 ZOTAC의 지포스 GTX560Ti AMP! Edition 은 최고의 성능향상에도 불구하고 비주얼 퀄리티는 물론 안정성도 희생하지 않은 제품이다. 오랜 테스트를 거처 ZOTAC 최고의 제품군으로 일컬어지는 AMP 군으로 제작된 AMP! Edition 은 듀얼 링크 DVI-I 와 mini-HDMI 의 출력단자를 가지며 코어클럭 950MHz 에 메모리 클럭 4400MHz로 제작되었다.



ZOTAC 의 GTX560Ti 제품군에는 3월 24일 발매 예정인 ‘Assassin’s Creed®Brotherhood(PC)’의 1회 다운로드 쿠폰이 들어있으며 지난 22일부터 자사의 홈페이지 (http://www.zotac.com/ACBpromo) 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조텍의 그래픽카드 제품군은 지사에서 보장하는 2년간의 A/S 기간과 홍콩 본사로 RMA를 발송하는 3년을 포함 총 5년의 무상 A/S 보장기간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