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짜 전쟁이 온다! ‘삼국지W,’ 대규모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5.16 16: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온라인(대표 오태경)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스냅씽킹(대표 박준영)에서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지W’가 공성전과 ‘여인천하’스페셜 에피소드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삼국지W’은 게임 내 역사를 바탕으로 구현된 42개 성의 성주가 각 한 명씩 존재하는 요소에 전쟁 시스템을 가미해 몰입감을 더욱 높였다. 이번 공성전 업데이트는 각 성의 성주 자리를 놓고 전쟁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치열한 전쟁터의 긴박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에피소드는 ‘여인천하’를 컨셉으로 한 에피소드로 삼국지에 등장하는 유명 여성 자수들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맛 볼 수 있다. 여성 장수들만의 특수 능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대교, 소교, 손상향, 초선 등 총 9명 유명 장수가 등장하고 각 2, 3등급의 신규 카드 14종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16일부터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시나리오 기력 충전 시 기존 1일 1회로 제한을 두었던 것을 3회로 연장했으며 장수 카드 강화시 +3까지 선인의 지혜 없이 강화가 가능하다.


6월 16일까지 진행하는 두번째 이벤트는 공성전에서 승리 시 획득하는 연합 명성과 공적 포인트가 2배 지급되고 공성전 전투로 인해 획득하는 수비대와 공격대의 경험치도 20% 상승 적립된다.


스냅씽킹 박준영 대표는 “공성전을 통해 유저들이 고정된 틀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이 아닌게임 내에서 유저 스스로가 게임의 역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공성전 업데이트 이후 다채로운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 있게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W’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amw/)이나 스냅씽킹 홈페이지(http://www.capogames.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