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템베이, 온라인삼국지 도원결의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5.19 15: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가 ‘온라인삼국지’의 정액서버 ‘여명의 전조’ 오픈을 기념하여 ‘도원결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템베이와 위버인터랙티브의 제휴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베이는 모든 참여자에게 ‘IB 캔디’를 제공한다. ‘IB 캔디’는 온라인삼국지의 정액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때 9,999분 동안 경험치 5%를 추가 제공받을 수 있는 경험치 쿠폰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삼국지의 정액서버에 접속하여 명품관 물품관리인에게 본인인증만 받으면 우편함으로 IB캔디가 즉시 배송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삼국지 전용 아이템베이 할인쿠폰이 제공되기도 한다.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회원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 10레벨 달성 시에는 2,000원 할인쿠폰, 30레벨 달성시에는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6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과 온라인삼국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원결의 이벤트를 시작으로 아이템베이는 위버인터랙티브와 핫라인을 구축하여 온라인 삼국지를 거래하는 유저들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전담팀을 가동하고 있다.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베이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으로 온라인삼국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온라인삼국지 유저들에게도 아이템베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템베이 회원들이 보다 많은 혜택으로 더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연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삼국지는 동양의 영원한 고전 나관중 원작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한 역사 MMORPG로, 올해로 서비스 7주년을 맞이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