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크블러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랜덤 던전 이벤트 진행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5.19 16: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다크블러드’가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나섰다.


마치 한 편의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 ‘랜덤 던전 이벤트’를 진행 중인 ‘다크블러드’는, 40Lv 만렙(이하, 만렙)을 달성한 유저들을 위해 기존의 컨텐츠를 절묘하게 조합한 ‘리버스(Reverse) 던전’을 탄생시켰다. 입장할 때마다 총 12개의 던전이 랜덤으로 나타나는 리버스 던전은 기존에 만났던 던전의 모습과 다르게 보스방을 먼저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버스 던전’은 만렙을 달성한 유저들만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특정 아이템 ‘혼돈의 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하루 최대 5번 입장이 가능하며, 보스를 제거하면 보상으로 혼돈의 랜덤박스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40레벨의 ▲레어, ▲미스틱, ▲유니크 장비 아이템과 신규 아바타 4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다크블러드 유저 ‘엘리네’님은 “만렙 달성이 가까워가는데, 빨리 만렙을 달성하고 리버스 던전을 해봐야겠다.”며 기대감을 전했고, 유저 ‘휴닉’님은 “이벤트 정말 좋다. 만렙 달성 후 따분하던 참에 참신한 이벤트 반갑다. “는 등의 의견을 홈페이지에 남기기도 했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홍순구 PM은 “’다크블러드’가 높은 몰입도를 비롯해 비교적 쉬운 플레이로 이미 만렙을 달성한 유저들이 많은 것 같다”며, “현재 준비중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기 이전까지 만렙 달성 이후에도 지속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력 있는 이벤트 및 컨텐츠를 계획중이다.”라며, 이어, “앞으로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동시에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블러드’의 홈페이지(www.darkblood.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