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첫 번째 CBT 테스터 모집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6.08 13: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의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6월 9일부터 21일까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진행하며 15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2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전세계적으로 200만 장의 누적 판매고를 올린, 10년 전통의 XBOX 명작 타이틀 ‘킹덤언더파이어’를 드래곤플라이가 액션AOS장르로 컨버전하여 개발한 게임으로 부담 없는 PVP(유저 대 유저)와 조건 없는 공성전 등이 장점이다.



드래곤플라이는 테스터 모집과 함께 홈페이지에 정식 프로모션 동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동영상은 ‘킹덤언더파이어’의 주요 영웅인 켄달, 레그나이어, 셀린, 시리츠 등이 화끈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 플레이 화면을 담고 있으며 빠른 전개와 강한 액션을 추구하는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특징이 잘 드러나 있다.


또한, 첫 번째 테스터 모집을 기념하는 ‘영웅생도 대모집’ 이벤트도 같은 기간 함께 펼쳐진다. 테스터 모집에 지원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특별 제작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티셔츠를 증정하며,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와 블로그에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테스터 모집을 알리는 글이나 영상을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김지은 개발팀장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에 등장하는 전설적 영웅들을 직접 콘트롤하여 전투, 공성, PVP를 한 판에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전략액션게임이다.” 며 “이번 테스트를 위해 그 동안 최선을 다해 개발해왔으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테스터 지원을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는 6월 중에 실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공식 사이트(www.kuf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