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풋한 던파 이벤트’ 마지막 오프라인 행사 세민고에서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6.20 09: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에서 ‘프풋한 던파 - 던파 레압 복불복 이벤트’ 의 3차 오프라인 행사를 6월 1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낮 1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세민고등학교 앞(서울 9호선 신방화역 9번 출구, 송화초교 앞)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는 넥슨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과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공동 프로모션인 ‘프풋한 던파 이벤트’의 마지막 오프라인 행사로 유저들의 투표로 장소가 선정됐다.



현장에서 축구공 킥 머신을 이용하여 공을 발로 차 포인트를 얻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캔 음료를 지급하고 일정점수 이상 달성 시에는 던파의 ‘레어 아바타 풀피스’ 아이템 및 세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불복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이번 ‘프풋한 던파 오프라인 이벤트’는 서울 용산고등학교와 휘문고등학교에서 1, 2차로 진행됐으며, 이벤트에 약 1천여 명이 참가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은바 있다.



넥슨 게임사업팀 김병수 팀장은 “인기 축구게임 넥슨 ‘프리스타일 풋볼’과 대표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마련한 공동 이벤트에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