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CE, PC방 대상 대규모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05 11: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CE(대표 송인수)는 가맹 PC방 업주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조이시티 PC방 신규 가맹점 업주 대상 '유메프(You Make Price)' △기존 가맹점 대상 '먹거리 구매금액 3% 돌려받기' 총 2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되는 '유메프'는 PC방 사장님이 직접 가격을 만드는 이벤트로 JCE의 대표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풋볼>에 적용된다. 조이시티 PC방 신규 가맹점에 △<프리스타일 풋볼> 10~50% 추가 코인 △<프리스타일> 7일~30일 추가 무료 사용일 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PC방 사장님의 참여도에 따라 최대 50%까지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다.



JCE는 올해 말까지 대림유통 지마켓과 함께하는 '먹거리 구매금액 3% 돌려받기' 장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기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가맹점 업주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업주는 조이시티 PC방 홈페이지 접속한 뒤 대림유통 지마켓 제휴 코드를 발급받으면 된다. 먹거리 구매 시 대림유통 지마켓(www.g-market.co)을 이용할 때마다 제휴코드를 입력하면 구매금액의 3%를 마일리지로 돌려받을 수 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등 JCE 인기 게임의 바탕에는 PC방 사장님들의 역할이 매우 컸다"며,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기존 PC방 업주뿐만 아니라 신규 업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 전했다.


PC방 업주들을 위한 2종의 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전국 100여 개의 PC방을 대상으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프리스타일 풋볼> ‘전국 PC방 선수권 대회'도 조만간 시작될 예정이라, 올 여름 PC방을 거점으로 JCE 게임들이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조이시티 가맹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이시티 PC방 홈페이지(http://pcbang.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