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야구 매니저,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07 16: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2011 올스타전 이벤트’를 펼친다고 금일 밝혔다.


세가(COO 우스이 오키타네)의 ‘프로야구팀을 만들자 온라인2를 국내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국내 최고의 스타 선수들이 펼치는 별들의 축제인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시구자 성별 맞히기’, ‘번트 시도 여부’ 등 국내 최고 스타 선수들이 제시한 상황 별 미션을 미리 예측한 후, 이 내용들이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진짜로 실현되면 보상으로 선수카드를 지급하는 ‘도전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 동군, 서군 중 우승팀을 선택해 응원하면 매일 15,000PT(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응원한 팀이 승리할 경우에는 2배로 게임머니가 주어지는 ‘응원하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앞서 도루, 만루홈런, 연속 탈삼진 6개 등 응원하는 팀의 기록을 미리 예상해보고 적중을 많이 시킬수록 더 많은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예측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스페셜 이벤트로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 레이스에서 우승한 선수의 홈런 수에 따라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지난해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강타했다.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적이다. 지난 5월 초에는 11번째 서버인 ‘홈런레이스’를 오픈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