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스타일 풋볼 신규 영상 공개, ‘여름방학 공략, 신호탄’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07 16: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CE (대표 송인수)의 인기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은 새로운 슬로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올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의 신호탄을 쐈다.


한국 온라인 스포츠게임의 자존심 <프리스타일 풋볼>은 ‘내가 뛰는 진짜 축구게임’이란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이며, 선수 하나 하나의 플레이가 모여 화려한 팀워크를 완성해 나가는 <프리스타일 풋볼>만의 차별성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3D 카툰렌더링 기법으로 제작된 이번 신규 영상은 진짜 살아있는 축구 선수들의 경기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그라운드를 종횡 무진하며, 화려한 공격과 거친 태클을 보여주는 선수 한명 한명을 모두 조명한 스토리 전개는 이용자들을 크게 흥분시키고 있다.






일부 이용자들은 본 영상을 활용한 웹툰을 제작하는 등, 벌써부터 온라인 게임 및 축구 커뮤니티 사이에서 <프리스타일 풋볼> 신규 트레일러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국 PC방 선수권 대회’ 포함 올 여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7월 16일부터 2달간 전국 100여 개의 PC방을 거점으로 여름방학 내내 펼쳐지는 PC방 오프라인 대회는 이용자들에게 3,000만원의 상금 및 추첨을 통한 축구 국가대표 월드컵 3차 예선전 관람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슬로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함으로써 <프리스타일 풋볼>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져 매우 기쁘다”며, “올 여름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프리스타일 풋볼>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신규 트레일러 및 ‘전국 PC방 선수권 대회’와 관련 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fsf.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