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던전앤파이터 네 번째 프리스트 어벤저 사전 이벤트 진행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07 17: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오는 14일 프리스트의 네 번째 상위직업 ‘어벤저’ 공개를 앞두고, 오늘부터 일주일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 ‘던파 혁신’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인 ‘어벤저’가 되기 위한 준비작업으로, 업데이트일 까지 어벤저의 기본 직업인 ‘프리스트’ 캐릭터를 새로 생성한 후 전직이 가능한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나는 어벤저다’ 칭호를 선물한다.


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나는 어벤저다’ 칭호는 힘과 지능, 공격속도, 캐스트속도 등 캐릭터에 대한 능력치를 상승시키며, ‘어벤저’만의 고유스킬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네오플은 업데이트 당일 획득한 칭호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하루에 한번씩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춘 유저에게 ‘코인’, ‘해방의 열쇠’ 등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던파 아이템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14일까지 매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플은 이번 혁신 업데이트를 통해 해상도 확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하고, ‘아이템 드랍률 상향’, ‘랜덤 옵션 아이템 추가’를 비롯해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량 조절과 퀘스트에 대한 대대적 개편, 특정 구간에 몰려 있던 콘텐츠를 적절하게 분산하는 등의 유저편의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오는 1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1 던파 페스티벌’에서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며, 이에 관한 사항은 던파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던전앤파이터 어벤저 사전 이벤트 페이지: http://df.nexon.com/?GO=news|event&TO=&mode=view&no=6298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