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테일, 별의 요람 리리르 업데이트 신규 동영상 공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13 14: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오는 7월 20일 공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별의 요람 리리르’를 앞두고 신규 업데이트 동영상을 공개했다.


‘별의 요람 리리르’ 업데이트에서는 별을 컨셉으로 환상적이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규지역 ‘리리르’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로써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고레벨 컨텐츠를 대폭 강화함과  동시에 모든 레벨대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을 선보임으로써 한 걸음 도약하는 게임으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각오다.


신규지역 ‘별의 요람 리리르’는 마을, 필드, 인던까지 갖춘 상당히 큰 규모의 지역으로, 이번에 특별히 선보이는 8인 타임어택 인스턴스 던전을 통해 보스 공략 중심의 최상의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슴 설레이는 동화풍의 사랑스러운 배경과 나만의 개성표현이 가능한 수 만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라테일은, 타이밍에 맞춰 물고기를 낚는 재미를 느끼면서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는 ‘낚시 시스템’과, 버려지는 아이템을 가지고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시키고 무한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 도감 시스템’을 추가함으로써 모든 레벨대 유저들이 전투외 새로운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도록 했다.


액토즈소프트 아비오 스튜디오 신성진 PM은 “’액토즈’를 대표하는 장수 온라인 게임 ‘라테일’이 보다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다각도의 컨텐츠 다변화와 색다른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올해로 5살을 맞는 ‘라테일’이 한 걸음 도약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하며,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계기로 한 층 성숙해진 라테일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라테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