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씰 온라인’ 현자의 탑 드디어 업데이트되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13 16: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현자의 탑을 업데이트 서비스한다.


이미 지난 4월 시카라 마을 업데이트에서 예고 공개된 현자의 탑에서는 고레벨 유저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지니고 있다. 현자의 탑에서는 바일 등 강력한 몬스터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구체적인 전략없이는 공략하기 힘든 파티형 던전 등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현자의 탑에는 모험자의 모습과 비슷한 형태를 가진 바일이 등장하고, 씰온라인의 마스코트와도 같은 몬스터 ‘강화 꾀돌이’ 등 유저들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씰온라인은 이번 현자의 탑을 공개하면서 8월 10일까지 시카라 마을 및 현자의 탑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 각종 강화 아이템 및 맹목적 희생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민상홍 본부장은 “씰온라인의 현자의 탑 컨텐츠 공개에 이어 8월에 또 다른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으며 이번 컨텐츠는 메이플스토리나 마비노기 등 여타 컨텐츠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은 현자의 탑 공개에 앞서 게이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