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시타워]테크노마트에 가기 전에 …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14 11: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프 하나로 타워를 정복해 보자. ‘아이시타워’는 누가 더 점프를 완벽히 해서, 타워의 높은 곳까지 올라가는지를 겨루는 캐주얼 액션게임이다. 일단 이 게임의 강점은 키보드의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이용하면 캐릭터를 마음껏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복잡한 게임의 룰을 익힐 필요가 없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룰이 심플하다고 해서 게임의 재미가 반감된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아이시타워’는 유저가 최고의 높이를 갱신할수록 몰입도가 높아지고 상위 랭커 수준으로 오르기 위해서는 다양한 전략과 집중력이 필요하도록 디자인됐기 때문이다. 또한 유저가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의 맵과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볼만하다.


현재까지 ‘아이시타워’에서는 클래식, 디스코, 정글, 웨스턴, 스페이스 등 다양한 콘셉트의 타워가 마련돼 있다. 또한 익살스러운 캐릭터의 얼굴 모양과 의상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아이시타워’는 챌린지 모드를 제공해 SNG 특유의 함께하는 재미를 녹여냈다. 챌린지 모드를 사용하면 친구에게 도전장을 던지고, 직접 승부를 겨룰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챌린지 모드에서는 성과에 따른 트로피가 부여되기 때문에, 유저들은 트로피를 수집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 게임명 : 아이시타워
● 개발사 : 아보카도
● 서비스 일정 : 서비스 중
● 장르 : 캐주얼 액션
● 서비스 SNS : 네이버 소셜앱스
● 유료화 : 무료(부분 유료)


※ ‘게임 밖 게임’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SNG, 플래시 게임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