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위에 지친 그대들이여, 쉽고 빠르게 성장하라!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8.17 13: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게임업체들이 기나긴 비 소식과 더위에 지친 게이머들에게 ‘쉽고 빠르다게 성장한다’라는 컨셉을 타이틀로 내세운 대규모 업데이트나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기존의 게임을 좀더 쉽게 다가가고 싶은 신규 유저와 또 다른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싶었던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먼저 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EASY 렙업 서버 업데이트를 11일 단행했다. 지난 4월 12일에 있었던 세븐소울즈 1주년 이벤트 이후로 실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좀더 쉽고,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는 후문이다.


8월 11일부터 9월 1일까지 3주간 이어질 이번 이번 업데이트로, 레벨업 속도는 최대 800%까지 빨라진다. 최고 레벨 제한이 46레벨까지인 Non-PK 서버로 운용되며, 신규유저는 31~46레벨 달성 시에 원하는 서버로 이전이 가능하고 기존의 유저는 31~46레벨 달성 시에 신청을 통하여 원래 있던 서버로 이전이 가능하다. 또한 46레벨 달성 후에 이동할 시에는 10강 무기나 아바타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이 서비스하는 캐주얼 RPG 라테일(www.latale.com) 에서는 8월 31일까지 경험치 555% 지급 및 신규 캐릭터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평일과 주말 특정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경험치의 비약 500%을 제공하며 더불어 경험치 획득량을 55% 추가 지원함으로써 최고 555%까지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또는 부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유저들에게 보다 더 수월한 캐릭터의 성장을 돕기 위해 캐릭터 생성시 스페셜 무기 교환권, 신규캐릭터 증표를 지급하며 5, 15, 25, 35, 45, 55, 65, 75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레벨 업 지원 퀘스트를 지급함으로써 성장을 지원한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df.nexon.com)(이하 던파)에서 오는 8월 25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아 ‘던파 혁신(革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중 광렙 전용 이벤트 서버 이벤트는 캐릭터를 쾌속 성장시키고, 여기에 맞춰 성장 도우미 패키지 아이템도 지급한다. 또한 60레벨 달성 시에는 이벤트 서버에서 키운 캐릭터는 본 서버로 이동이 가능하다.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서민)이 서비스하는 액션RPG 드래곤네스트(http://dragonnest.nexon.com) 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실시한  ‘45레벨 점핑 캐릭터 지급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점핑 캐릭터를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 45레벨의 캐릭터를 지급해 유저들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캐릭터와 함께 특정일에 접속하면 수영복 무기 코스츔 등을 제공하여,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네오위즈CRS 관계자는 “여름 무더위 속에서 무수히 쏟아지는 업데이트와 이벤트 속에서 게이머들이 어떻게 하면 더욱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규모나 내용 측면에서 케릭터 레벨업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방식이 최선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며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캐릭터 성장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