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추석 맞이 이벤트 풍성!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9.02 11: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에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오브드래곤즈(WOD)] 몬스터 사냥하고 송편 받아가세요!
드래곤 소재의 최신 온라인 게임 워오브드래곤즈(wod.mgame.com)는 10일(토)부터 13일(화)까지 첫 번째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절 연휴 동안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송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추석의 분위기를 한껏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워베인] 송편 모으면 프리미엄 이용권이 내 손에!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warbane.mgame.com)은 오는 15일(목)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고 송편을 모으면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인기 아이템 증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송편은 30개부터 경험치, 체력, 기력 등을 상승시키는 물약 아이템과 무기강화주문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경험치 및 명예점수 20% 상승, 게임머니 획득 25% 상승, 토큰 및 평판 획득량 2배 증가 등 파격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이용권의 효과를 송편 개수에 따라 200개는 1일, 500개는 5일 동안 제공한다. 워베인 프리미엄 가맹 PC방 유저나 개인 프리미엄 이용권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2배의 송편을 지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내에서 화려한 한복 획득 가능!
코믹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yulgang.mgame.com)’은 7일(수)부터 21일(수)까지 회원들의 추석을 책임진다. 먼저 게임 내 임영복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내공이 증가하는 화려한 한복 의상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송편재료를 획득한 뒤 현발파 화련홍NPC에게 가져가면 캐릭터 능력치가 증가하는 쑥/밤/깨/콩 송편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르고] 추석 맞이 특별 승용물 ‘매그너스’ ‘베스파’ 등장!
미래형 판타지 온라인게임 ‘아르고(argo.mgame.com)’에서는 8일(목)부터 29일(목)까지 특별한 승용물을 준비했다.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배기통, 엔진, 핸들, 윤활유 등의 재료 아이템을 획득한 뒤 이벤트NPC에게 가져가면 추석 맞이 특별 승용물인 ‘매그너스’ ‘베스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체력, 마법 등이 즉시 회복되는 송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경험치와 게임 아이템, 게임머니 획득율이 상승되어 빠른 속도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귀혼] 게임에서 벌초 하면 방어력 상승하는 송편 아이템 획득!
말썽꾸러기 불량요괴들을 소탕하는 캐주얼 무협게임 ‘귀혼(hon.mgame.com)’에서는 7일(수)부터 28일(수)까지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성묘 벌초 이벤트’를 통해 ‘공동묘지’ 지역에서 마물(몬스터) ‘요상한 잡초’를 잡으면 방어력이 상승하는 ‘황송편’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명주도성의 달선인NPC에게 백/적/녹/황색의 송편 4종과 ‘달의 기운’ 아이템을 가져가면 힘, 근력, 활력, 지력 등이 상승하는 ‘달토끼 모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가위 때마다 등장하는 ‘시귀, 조귀, 이귀’ 마물을 물리쳐 감, 대추, 배를 구하는 의행을 완료하면 귀혼 특제의 추석빔을 증정한다.



[영웅 온라인]추석 기간 동안 갖고 싶은 이벤트 경품이 팍팍! _ 게임기, 백화점 상품권 등
정통 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hero.mgame.com)에서는 8일(목)부터 29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푸짐한 추석 선물을 증정한다. 게임에 접속하거나 몬스터 사냥을 통해 수집한 코인을 이벤트 NPC인 ‘이매진’에게 가져가면 게임기, 백화점 상품권, 주유상품권, 게임아이템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