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엘소드 공식 가이드북 2권 출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0.07 14: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7일(금)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의 두 번째 공식 가이드북을 출시한다.


이번 가이드북은 신규 캐릭터 ‘청’과 ‘청’의 2차 전직, 하멜 지역에 새로 추가된 3개의 던전 등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 ‘폭렬시공’에 대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담고 있다.


구성은 크게 ‘캐릭터’, ‘던전’, ‘마스터’ 등 3개 챕터로 이뤄져 있으며, 캐릭터 편에서는 모든 캐릭터의 스킬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스킬 운용을, 던전 편에서는 전 지역 던전에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의 패턴과 대응 법을 상세히 기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마스터 편에서는 고 레벨 콘텐츠인 ‘헤니르의 시공’과 ‘어둠의 문’등 비밀 던전을 완벽하게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넥슨은 가이드북 구매자 전원에게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을 올려주고, 크리티컬 확률을 높여주는 전용 액세서리 아이템 ‘트리톤의 테일 핀’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게임 내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강화부적’, ‘청양고추’, ‘가이드북 미니미 아이템’등을 선물하는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 9월 30일부터 국내 유명 인터넷서점(예스24, 인터파크) 등에서 예약 판매되고 있는 ‘엘소드 가이드북 2권’은 현재 컴퓨터, 인터넷 분야의 주간베스트 1~2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