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도우컴퍼니, 영상으로 현대용병전 선보인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0.12 14: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두빅게임스튜디오(대표 임준혁)에서 개발한 국내 최초의 전투용병 FPS게임 <쉐도우 컴퍼니>가 1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사막과 도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용병간의 전투장면으로 한편의 전쟁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제공한다. 특히, 전폭기와 헬기 등 공중 전투와 다양한 전술을 통한 짜임새 있는 장면은 실제 전투장면을 재연한 것처럼 사실적이다.


또한 각 지역에서 비밀 미션을 수행하는 용병들의 전투장면은 언리얼3 엔진의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주며, 실제 전쟁터 방불케 하는 첨단 아이템들로 현대 용병전의 진수 보여준다.



쉐도우 컴퍼니는 이번 영상을 통해 현대전의 개인화기와 항공장비들을 이용한 용병전투를 흥미롭게 소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취시킨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동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듯이 쉐도우 컴퍼니는 FPS 게임의 모든 노하우가 녹아 든 작품”이라며, “20일 첫 테스트가 시작되면 기존 FPS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전장모드와 사실적인 용병 전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쉐도우 컴퍼니>의 첫 CBT는 오는 10월 20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테스터 모집은 오는 18일까지 공식사이트를 통해 만 15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트레일러 영상 및 쉐도우 컴퍼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hadow.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