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풍운구검, 운명의 결투가 시작된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0.13 12: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웹게임 「풍운구검」이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달에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2차 ‘무림혼’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PVP(Player Vs Player) 협객행 콘텐츠와 ∆레벨마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VIP 기능이 추가된다.


먼저, 협객행 콘텐츠는 이용자들간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VP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다른 이용자와의 결투를 통해 진 사람을 자신의 ‘하인’으로 섬길 수 있다. 하인 신분은 주인의 명령에 복종해야 하며, 주인과의 대전에서 이길 시에만 명령을 회피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에게 매일 경험치와 부가기능을 제공하는 특별 VIP옥새도 선보인다.


넷마블 신플랫폼사업부 한상욱 이사는 “「풍운구검」은 서비스 시작 한달 만에 최고 동시접속자 수 1만명, 누적 회원수 20만명을 기록하며 순항을 하고 있다”며 “오는 12월 중으로 ‘무림혼’ 3차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협객행의 주인과 하인 신분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VIP옥새 아이템을 선물하고, 협객각성의 최종 단계인 ‘최종무결’에 달성한 이용자와 VIP 4등급을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넷마블 캐쉬를 준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은「풍운구검」홈페이지(http://vagabond.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