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니파이터 넘버5 ‘광폭 마샬’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0.14 13: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다섯 번째 광폭 캐릭터 ‘광폭 마샬’을 업데이트했다.


「미니파이터」의 광폭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달리, 공격을 받을 때 마다 상승하는 분노 수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경우, 캐릭터 주변에 화려한 효과가 생기면서 10초 동안 능력치가 올라가 평소보다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세계 최강자가 되기 위해 악마에게 영혼을 팔아버린 불운의 파이터로 등장한 ‘광폭 마샬’은, 「미니파이터」에서 제공하는 16종의 캐릭터 중 다섯 번째 광폭 캐릭터로 출시됐다.



특히, 맹수의 강철 발톱이 달린 장갑과 날개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번개의 힘을 이용한 위력적인 공격을 구사하는 것이 ‘광폭 마샬’의 특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광폭 마샬’ 업데이트 이외에도 광폭 캐릭터 전용 커뮤니티 모션과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 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면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파이터」는 10월 26일까지 ‘광폭 마샬’ 캐릭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와 ‘박 터뜨리기’, ‘보물 찾기’ 등 가을 운동회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파이터」의 신규 광폭 캐릭터 ‘광폭 마샬’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