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콜라보레이션 한글화 RPG‘트리니티 유니버스’빅히트 오늘 발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0.28 15: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거스트, 니폰이치소프트웨어, 아이디어팩토리가 공동으로 기획, 개발한 PlayStation®3용 한글화 롤플레잉 게임 ‘트리니티 유니버스’의 빅히트 버전을 오늘(10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리니티 유니버스’는 독자적인 게임성을 보여주는 ‘삼위일체 전투 시스템’을 필두로, 카나타로 플레이시 즐길 수 있는 ‘몬스터 투기장’, 리제리아로 플레이시 즐길 수 있는 ‘메테오 라이트 공방’ 등, 2명의 주인공으로 각각의 스토리와 시스템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초회판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는 ‘트리니티 유니버스’의 매력적인 세계관과 등장 캐릭터들의 소개는 물론,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귀중한 설정 자료로 가득한 총 72페이지 분량의 ‘트리니티 유니버스 설정원화집’을 증정할 예정이다(초회판 수량 한정).



오늘 정식 발매되는 ‘트리니티 유니버스 빅히트’의 가격은 35,000원이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비롯한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게임 전문쇼핑몰 및 대형 할인 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글판 공식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trinity/index.html)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