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ssassin’s Creed® Revelation 발매 기념 이벤트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1.30 11: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의 PS3, X360용 대작 액션 어드벤쳐 “Assassin’s Creed® Revelation(이하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의 한글판을 금일 발매했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는 전작에서부터 도입된 독특한 멀티 플레이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의 멀티 플레이는 모드와 캐릭터 등의 요소를 추가하였으며 전체적으로 개선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즈이다. 캐릭터의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플레이어의 임의로 머리, 가슴, 팔, 다리, 장신구, 색상 등의 외양을 변경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고유 암살 동작과 기절 동작, 도발 동작까지도 설정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스타일의 폭이 확장된 것이다. 또한, 싱글 플레이를 진행하여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숨겨진 요소를 해제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게임 모드에도 개인전 방식의 데스매치, 유물 강탈, 타락과 팀 공방 방식의 유물 습격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 중에서 유물 습격 모드는 팀웍이 중시되며 깃발뺏기와 비슷한 요령으로 공략해나가면 된다. 이 외에도 캐릭터의 수와 멀티 플레이의 무대가 확장되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의 예약판매와 오프라인 판매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인트라링스는 게임의 발매를 기념하여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는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제공하는 정품 인증 이벤트이다. 두 번째는 제시된 다섯 가지의 도전과제/트로피를 가장 먼저 달성한 사람을 선정하는 도전과제 달성 이벤트이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과 관련된 기념품과 최신 게임 타이틀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11012526950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