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오스온라인’, 오픈베타 첫 날 동시접속자 1만 1천명 돌파!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1.30 11: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어제(29일)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첫 날 동시접속자수 1만 1천명을 기록했다.


<카오스온라인>은 서버 오픈 직후인 2시를 기점으로 동시접속자 5천명을 돌파했으며, 방과후와 퇴근 시간대 이후인 저녁 7시부터 급격하게 접속자가 증가해 9시경 최고 동시접속자 1만 1천명을 기록하였다.


오픈베타 서비스를 경험한 많은 유저들은 “서비스 초기라 다소 부족한 면들도 있지만 오래 기다린 만큼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았다, 기다린 보람이 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카오스온라인>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정극민 PD는 “서비스 첫 날부터 많은 분들이 카오스온라인을 즐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 분들이 카오스온라인을 즐겁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것은 물론 점점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에서는 현재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한 ‘악마의 계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카오스온라인>을 세판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를 증정하는 형태와 세판을 해보고 재미를 느끼지 못할 시 현금으로 보상해주는 형태로 진행되며, 세판을 플레이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하여 태그호이어 시계와 아이패드2, 최신형 DSLR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